원격 지원, 전화 응대, 불량 제품에 대한 교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아 최고의 서비스 가동 시간을 보장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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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Cover RTF | Net.Cover Basic | Net.Cover Plu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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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시간 | 12 x 5 | 12 x 5 | 24 x 7 x 365 |
기술 지원(원격, 전화 등) | - | ■ | ■ |
설정 지원(원격, 전화 등) | - | ■ | ■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 | ■ | ■ |
하드웨어 교체 | RTF (Return to Factory) |
RTF (Return to Factory) |
AR (Advanced Replace) |
※ Return to Factory의 경우 장애 제품을 선배송 해주시면 수리 후 배송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최장 3개월)
※ Advanced Replace의 경우 영업일 기준 다음날 대체 장비를 선배송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최장 1일)
Allied Telesis의 제품들은 제품별로 1년에서 5년까지의 하드웨어에 대한 무상 warrant를 제공해 드립니다. Warranty 기간이 도래된 후 별도의 기술 지원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없이 하드웨어 장애에 대해서만 유지보수 계약을 원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권장해 드립니다.
당사의 제품을 이용하시면서 하드웨어 장애에 대한 대책은 물론, 제품의 대한 기술(원격, 유선, 메일) 지원 원하시거나,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소프트웨어의 혜택(기능 개선 및 버그 fix)을 원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권장해 드립니다.
네트워크 가동시간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Net.Cover® Basic의 모든 혜택과 함께 24시간 365일 지원 서비스와 고장난 장비에 대해 선조치를 원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권장해 드립니다.
Warranty 기간이 도래되거나,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장비는 대체장비나 수리를 위한 부품 확보가 어려운 관계로 수리비용이 증가하거나 많은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에 대해서는, 당사로 직접 문의 또는 아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엔지니어가 현장에 방문하여 장애 원인 분석 및 설치 지원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와 같이 Net.Professional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당사로부터 현지까지의 왕복시간 포함됩니다.
※ 출장비 별도 청구됩니다.
※ 장비 장애 판정시 장비 수리/교체 비용은 별도입니다.
※ 자세한 견적을 위해 아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관련 문의하기"를 눌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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