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ied Telesis | the solution : the network

Your solution.

얼라이드 텔레시스의 제품들은 상호정보교환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성, 비디오 및 데이터가 고객 여러분께 연결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별 맞춤 솔루션에 대한 더 많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Featured Product

One switch.
Unlimited possibilities.

SwitchBlade x8112 는 12 슬롯의 향상된 Layer 3+ 샤시 스위치로 탄력성과 안정성, 고성능의 기능을 핵심으로 필요로 하는 현대의 기업 네트워크를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Support Central

얼라이드텔레시스는 유지보수 정책과 함께 지속적인 기술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얼라이드텔레시스의 기술 자료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1 800 424-4284

North America Sa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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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ing the IP world.

얼라이드 텔레시스는 IP/Ethernet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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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Cover®

Allied Telesis의 Net.Cover® 서비스는 중요한 네트워크 시스템에 대한 가동 시간을 유지하는 이상적인 지원 서비스입니다.

원격 지원, 전화 응대, 불량 제품에 대한 교체,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아 최고의 서비스 가동 시간을 보장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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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ed States and Canada

To learn more about Net.Cover and how our highly trained, experienced support professionals can provide on-demand support and assistance, call us at
1 800-428-4835

  • 5am – 5pm Pacific Time, Monday – Fri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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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side the United States?

Net.Cover RTF Net.Cover Basic Net.Cover Plus
기술지원 시간 12 x 5 12 x 5 24 x 7 x 365
기술 지원(원격, 전화 등) -
설정 지원(원격, 전화 등)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하드웨어 교체 RTF
(Return to Factory)
RTF
(Return to Factory)
AR
(Advanced Replace)

※ Return to Factory의 경우 장애 제품을 선배송 해주시면 수리 후 배송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최장 3개월)
※ Advanced Replace의 경우 영업일 기준 다음날 대체 장비를 선배송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최장 1일)


Net.Cover® RTF

Allied Telesis의 제품들은 제품별로 1년에서 5년까지의 하드웨어에 대한 무상 warrant를 제공해 드립니다. Warranty 기간이 도래된 후 별도의 기술 지원 및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없이 하드웨어 장애에 대해서만 유지보수 계약을 원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권장해 드립니다.


Net.Cover® Basic

당사의 제품을 이용하시면서 하드웨어 장애에 대한 대책은 물론, 제품의 대한 기술(원격, 유선, 메일) 지원 원하시거나,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소프트웨어의 혜택(기능 개선 및 버그 fix)을 원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권장해 드립니다.


Net.Cover® Plus

네트워크 가동시간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Net.Cover® Basic의 모든 혜택과 함께 24시간 365일 지원 서비스와 고장난 장비에 대해 선조치를 원하실 경우 해당 서비스를 권장해 드립니다.


RMA는 아래의 순서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

  • 1. 홈페이지를 통한 장애 증상 및 제품 이력 등록 (로그 및 사진 첨부)
  • 2. RMA 판정 획득 후 불량 장비 배송 (불량 장비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
  • 3. 대체 장비 배송 (대체 장비 배송비용은 당사 부담)

단, 아래의 경우는 서비스 기간이 남아 있더라도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 임의로 장비 개봉
  • - 고객의 과실로 인한 장비 파손
  • -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인한 장비 파손


Net.Cover®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장비의 수리

Warranty 기간이 도래되거나,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장비는 대체장비나 수리를 위한 부품 확보가 어려운 관계로 수리비용이 증가하거나 많은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수리비용에 대해서는, 당사로 직접 문의 또는 아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Net.Professional (On-site 기술지원)

엔지니어가 현장에 방문하여 장애 원인 분석 및 설치 지원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와 같이 Net.Professional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당사로부터 현지까지의 왕복시간 포함됩니다.
※ 출장비 별도 청구됩니다.
※ 장비 장애 판정시 장비 수리/교체 비용은 별도입니다.
※ 자세한 견적을 위해 아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관련 문의하기"를 눌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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